본문 바로가기

Cafe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얼스어스 2호점

 

 

 

 

서울 연남동에서 유명하다는 카페 얼스어스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에 2호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에

오랜만에 해운대에 다녀왔어요 :)

 

 

 

 

 

 

 

 

 

달맞이길 은 자차가 없으면 조금은 가기 힘들지만

마을버스가 다니기 때문에 저처럼 뚜벅이들도 가기

크게 어렵지는 않아요

 

그리고 얼스어스 카페는 달맞이 초입길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서 산책 겸 살살살 걸어가기에도

무리 없겠더라구요 :)

 

 

 

처음에

들어가는 입구 찾는게 어렵다는 말이 많았는데

SNS에 찾아오기 쉽게 동영상도 올려주셔서

저는 어렵지 않게 찾아 갔었어요

 

 

 

저 완전 방향치라서 지도 볼줄도 몰랐는데

가고 싶은 카페 찾아다니며

지도를 많이 보다보니깐 이제

완전 길 잘 찾아다닌다며~~ ㅎㅎ

 

 

 

 

 

얼스어스 earth us

 

영업시간 12 : 00 ~ 21 : 00

매주 화요일 휴무

 

 

 

저희는 12시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치즈케이크 나오는 시간대에 갈까 했는데...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혹시 웨이팅 걸릴까봐

시간 맞춰서 갔어요 ㅎㅎ

 

 

 

 

 

 

 

카페 얼스어스 메뉴

 

베리베리베스트로베리크림치즈

딸기크림치즈케이크 하나 주문하고

 

커피는 크림라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케이크도 달달하면서 해비한 느낌인데

커피까지 달달하면 조금 부담 스러울수 있을것

같다는 말씀에

 

저는 카페라떼

친구는 유기농 캐모마일 잎차

로 주문했는데~~

 

크림라떼로 주문해도 될뻔 

제가 워낙 달달한 걸 좋아해서요 ㅋㅋㅋ

 

 

 

베리베리베스트로베리크림치즈는

12시 20분

베리베리베스트로베리요거트는

1시에 준비된다고 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 구경하기

 

얼스어스의 치즈케이크도 궁금했지만

사진으로만 봤던 이 공간 분위기를

직접 보고 싶었어요 :)

 

 

연남동 얼스어스 분위기와 비슷하다고 하는데

저는 서울엔 안 가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이런 분위기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인기 많은 창가자리

햇빛에 눈이 조금 부셨지만

저희는 이 자리에 앉았지요 ㅎㅎ

 

 

거의 대부분이 2인석이고

4인석은

3~4자리 준비되어 있었던것 같아요

 

 

 

 

 

 

 

케이크랑 같이 준비해 달라고 해서

조금 오래 기다렸던 거 같아요

 

그래도 구경하고 사진 찍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며 ㅎㅎㅎ

 

 

 

캐모마일 잎차

카페라떼

 

 

 

 

 

햇살맛집 얼스어스

 

딸기크림치즈케이크까지 

다 나왔어요~

 

 

 

 

 

 

 

 

비주얼이 넘 이뻐서 

사진을 한참 찍었어요 ㅎㅎ

 

창밖뷰랑 넘나 찰떡♥

 

 

 

 

 

 

얼스어스 카페 주방도 

분위기 대박

 

이런 카페 주방에서 일하면

진짜 일할맛 날것 같아요~ ㅎㅎ

 

 

 

 

 

 

 

치즈케이크를 그동안 많이

먹어봤지만..

 

이런 맛의 치즈케이크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크림치즈의 새콤한 맛이

안느껴져서 더 좋았고

치즈와 섞인 쿠키같은 느낌의

시트?맛도 좋았구요~ :)

 

 

약간 호두마루아이스크림

맛이 나서 신기하기도 했구요 ㅎㅎ

 

 

 

 

 

 

 

 

안에 딸기가 콕 박혀 있어서

새콤달콤 하면서 꾸덕한 스타일이라

진짜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

 

딸기요거트케이크도 맛이 궁금해서

하나 더 주문할까 생각했었는데...

 

다음에 또 와보기로~~ ㅎㅎ

 

 

 

 

 

 

 

얼스어스 2층은 쇼룸

3층은 전시공간으로

구경 할수 있었는데요

 

특별하게 관심이 가는 제품은 없어서

그냥 한번 쓱~~ 둘러만 보고 왔어요

 

그렇지만 뷰는 정말 대박!!

 

 

 

 

 

 

여기서 사진 엄청 찍고 왔어요 ㅋㅋ

 

 

노을질때 가면 더 예쁘다던데

담번엔 노을 지는 시간대에

또 다녀와야겠어요

 

딸기 요거트 케이크도 맛보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