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대구 종로 카페 넌테이블 모든것이 완벽해:D

 

 

 

 

요즘 대구에서 핫한 카페 중에 한곳

넌테이블 에 다녀왔습니다 :)

 

다녀온지는 한달 정도 되었는데

그 사이에 엄청 핫해졌다고 하더라구요~

 

 

 

 

 

 

 

 

 

넌테이블 은 이름 그대로 테이블이 없는

조금 독특한 스타일의 카페에요

 

처음 생각엔 테이블이 없다고?

조금 의아했었는데....

 

요즘은

그냥 간단하게 커피한잔 마시고 가기에,

잠깐 혼커하고 가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대구는 당일치기로 다녀왔었는데

넌테이블 카페는 아침에 일찍 문을 열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점심 먹으러 가기 전에 잠깐 들러서

모닝커피 한잔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았거든요 ㅎㅎ

 

 

대구 종로 카페

넌테이블 영업시간

평일 08:00 ~ 20:00

주말 11:00 ~ 20 :00

 

그리고 휴무일은 따로 없어요

이번 설연휴에도 쉬는날 없이

운영된다고 하네요 :)

 

 

 

 

 

 

 

 

 

 

그리고 넌테이블은 유럽에 온듯한

창밖뷰로도 유명하죠~~~

바다뷰 마운틴뷰는 흔하지만

유럽풍경뷰라니!!!

 

 

어느 이탈리아 카페 야외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기분을 

약간이나마 느낄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놀랐던건

대구는 커피가격이 엄청 착하다는 거였어요

이 날 카페를 3군데 정도 다녀왔는데

대부분 3~4천원 가격대로 커피를

마실수 있더라구요

 

대구분들 정말 좋겠다~~~!!

 

 

 

저는 큰 메뉴판엔 따로 안 적혀있었지만

스몰라떼로 주문했어요

아마 플랫화이트랑 비슷한거 같아요

 

아침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는데~

한참 피크시간엔 카페 안쪽엔

앉을자리가 없을듯 싶어요

 

 

 

 

 

 

 

 

 

 

앞에 주문이 밀려있어서

기다리면서 사진찍기!

 

주방이 완전 오픈되어 있어서

커피 만드는 모습을 

바로 가까이서 볼수가 있어요

 

이것 또한 매력있는듯 싶더라구요:)

 

 

 

아 쿠키도 판매하시는데

간단하게 커피만 마시고 갈 생각이어서

유심히 못보고 왔어요

 

만약에 또 가게 된다면

쿠키앤 커피 세트로

맛보고 싶네요~~

 

 

 

 

 

 

 

 

nontable 스티커도 하나

챙겨왔어요 :)

 

 

 

 

 

 

 

 

아담한 공간이지만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넌테이블

 

요즘 카페 사장님들 감각은

참 대단한것 같아요

 

창의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리셔서 

참 부러워요 ㅎㅎ

 

 

 

 

 

 

 

 

 

대구근대역사관 건물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한번 찍어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안 나오더라구요

제가 실력이 없는 것도 있지만

밖으로 차도 엄청 다니고

사람들도 많이 다니고,,

 

다른분들 처럼 멋진사진 찍는건

실패한것 같아요 ㅠㅠ

 

 

 

 

 

 

 

주문한 스몰라떼 나왔어요

라떼아트도 대박!!

 

곧 점심을 먹으러 갈거라

사이즈를 작은걸로 시키려던 건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

 

커피는 살짝 진~한편이었어요

 

 

 

 

 

 

 

 

살짝 진하긴 했지만

커피맛은 좋았어요~

 

바닐라라떼를 마셔볼껄 하는

살짝 아쉬움도 있었지만... 

 

 

넌테이블 은 장소가 협소해서

여럿이서가기 보다

혼자 또는 둘이서 가는게

제일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조금 더 날이 풀리면

밖에 마련되어 있는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는 것도 좋을듯 싶구요 :)

 

 

 

 

 

 

 

 

 

 

 

 

그나마 잘 나온 사진 ㅎㅎ

완전 마음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해요~

 

크리스마스 시즌엔  저 포스터에

산타모자도 그려져 있던데 ㅎㅎ

 

 

 

 

 

 

 

 

 

시그니처 노란의자

 

 

 

바로 앞에 경찰서가 있어서

직원분들도 많이 찾으실듯 ㅎㅎ

 

 

 

대구근대역사관뷰에

반해서 오게 된 곳이지만

커피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던 넌테이블

 

가까이 살았다면 종종 들렀을거 같은데

아쉬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