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구 동성로 도마29 연어초밥 최고!

 

 

 

 

 

대구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뭘 먹을까.. 떡볶이를 먹을까 

파스타맛집을 갈까 고민하다가

연어초밥으로 유명한 도마29에 다녀왔어요

 

 

 

 

 

 

 

 

지난 번 포스팅한 넌테이블 카페에서

모닝커피 한잔 하고 15분 정도

걸어서 도착한 도마29

 

12시 조금 전에 도착했는데 벌써 앞에 한분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웨이팅 없이 먹기 힘들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평일에도 이렇게 기다리다니 완전 대박인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나눠주시고

미리 주문을 받아가셨어요

 

저는 연어초밥 하나 주문하고

4개를 구워달라고 했어요

굽는 갯수는 자기가 정할수 있어요!

 

연어초밥 13,000원

 

메뉴판을 따로 못찍었는데ㅜㅠ

모듬초밥 흩뿌린덮밥 도

많이들 드시는것 같아요

 

 

 

 

 

 

 

 

오픈하자마자 거의 만석

사실 아직 혼밥하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더구나 이런 핫한 곳에서의 혼밥은 

조금 망설여졌었는데.....

 

다행히도 저처럼 혼자 오신 분들도

꽤 계셔서 어색하지 않았어요 ㅎㅎ

 

 

 

 

 

 

 

 

미리 주문을 받아서인지 자리 안내 받고

얼마안되서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처음 받자마자 든 생각이

초밥 크기가 엄청 나다는 거였어요

 

보통 다른 초밥집과 다르게

진짜 크기도 엄청 크고

윤기도 자르르 흐르는게

보기만 해도 진짜 군침이.....ㅠㅠ

 

 

 

 

 

 

 

윗쪽 4개는 구운연어초밥

밑에는 생연어초밥

 

아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ㅠ

부산에도 연어 맛있는 곳이 있긴 하지만

이거 먹으러 대구에 또 갈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도마29 에서는 초밥을 주문하면

미니우동도 같이 나오는게 참 좋더라구요

장국을 줘도 괜찮지만..

 

왠지 더 푸짐하고 더 맛있는 느낌

 

솔직히 우동에

크게 맛에 신경을 쓴 느낌은

아니었지만..초밥에 곁들여 먹기에

나쁘지 않았어요 :)

 

 

 

 

 

 

 

 

 

처음 서브 해 주실때 고추냉이는

간장에 풀지 말고

초밥 위에 취향에 맞게

조금씩 올려서 먹으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생고추냉이여서 양조절을

잘 해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매운것 잘 드시는 분들은

상관없으시겠지만

 

매운거 못먹는 저는

처음에 양조절을 잘 못해서

코가 찡~~~해서 혼났다는 ㅋㅋㅋ;;

 

 

 

 

 

 

 

 

 

손님 없을때와

만석일때 의 느낌이

확실히 다르죠~~

 

입구 옆 쪽으로 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처음엔 혼자 와서

저기에 앉으려나 싶었었는데 ㅎㅎ

 

먼저 온 순서대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이때까지 초밥먹으러 가서

배부르게 먹었던 적이 몇 없는데

 

도마29 에서는 정말 배 두드리면서

나왔던것 같아요~~

 

 

 

 

 

 

다들 극찬하는 이유를 

충분히 알것 같았던 

동성로 도마29

 

대구에 또 가게 된다면

무조건 또 들려야지 :)

 

 

 

 

 

 

 

 

 

그리고 대구에서 아인슈페너로

유명한 데우스커피

 

수성못 근처에서 산책하고

3시쯤 방문했는데

여기도 만석이더라구요 ㅠㅠ

 

앞에 한팀 기다리고 있고...

어쩔까 하다가

그냥 테이크아웃 하기로 했어요

 

 

 

사실 IWLT에 먼저 갔었는데

거기도 만석이었다는

평일인데도 이렇게 손님들이

많은데 주말은 어떨지~~~

 

 

 

 

 

 

 

 

앞에 주문이 좀 밀려있어서

제법 기다린 듯

사장님 혼자 다 하시던데

엄청 바빠보이셨어요...

 

 

 

 

 

 

 

진짜 위에 크림이 짱맛!!!

여기도 유명한 이유를 알것 같았어요

 

손님 대부분이 요 아인슈페너를

드시더라구요~~

 

 

 

 

 

 

 

제 커피가 나올때쯤

한두자리씩 비어가던데...

조금 기다려볼껄 하는 아쉬움 이

있었지만... 그래도

다음에 또 다시 올 이유가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는 여유롭게 앉아서

디저트도 같이 먹어보려구요

 

 

 

 

이번 당일치기 대구여행은

(여행이라고 하기엔 너무

먹기만 했지만 ㅋㅋㅋㅋㅋ)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방문한 곳 모두 다 마음에 들었거든요

 

부산에서 대구가 그리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시간 날때마다 들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