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부산 서면 쉐이크쉑 쉑쉑버거 좀 비싸지만 맛있어요.

 

 

부산에도

유명한 쉑쉑 버거가 생긴다는 소식에

엄청 기대하고 고대하고 있었는데...

 

첫 오픈 시기에는

웨이팅이 어마어마했습니다

 

한국에선 서울 다음으로

부산에 처음 생기는 거라

다들 기대감이 컸던 것 같아요 :)

 

 

오전 11시 오픈인데

이른 새벽, 아침

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분들도

꽤 많이 계셨었고..

 

기다리면서 까지 먹을 맛은 아니다

라는 안 좋은 이야기가 많기도 했고요

 

그래도 부산 서면에 생겼다는데

안 가볼 수가 없잖아요 ㅎㅎ

 

 

 

 

 

 

서면 쉐이크쉑 쉑쉑버거

삼정 타워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젠 다들 잘 아실 듯싶지만요 :)

 

교보문고 가기 전에 있는데

이 건물이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다가

새롭게 리모델링해서 

쉑쉑버거를 비롯해서

스타벅스, 아웃백, 여러 프랜차이즈

음식점, 큐 라운지, 키즈카페 등등

 

다양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서면 쉐이크쉑  메뉴

 

 

다들 아시다시피 쉑쉑 버거에는

세트메뉴 개념이 없어요

 

햄버거 따로 감자튀김 따로

음료 따로 다 따로 주문해야 해서

조금은 번거로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냥 세트메뉴 하나 시키면

간편할 텐데 말이죠 ㅋㅋㅋ

 

 

저희는 제일 기본 메뉴이고

많이들 드시는 쉑 버거 2개

치즈 프렌치프라이    1개

밀크셰이크              1개

콜라 1개  이렇게 주문해서

총 27,300원 나왔습니다.

 

햄버거 가격 치고는 꽤

높은 금액이죠~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

처음에는 이렇게 조용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 넓은 홀이 꽉 찼었었죠

 

 

분위기는 정말 미국 분위기? 나서

신기하기도 하고

 

한쪽 벽면 스크린에서

미국 영상들이 나와서

더 그렇게 느껴지기도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은

복작복작한 느낌이 들어

어수선하고 시끌시끌하긴 했어요

 

 

 

 

 

 

 

주문하고 한 15분 정도 걸려서 

햄버거가 나왔어요

 

이때부터 침이 고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수제버거를 좋아하기도 하고

냄새가 진짜 좋았거든요~~~

 

 

야채나 재료들이

엄청 신선해 보였는데

맛도 신선하면서 맛있었어요

 

햄버거가 신선하다는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요 ㅎㅎ

 

패티도 육즙이 살짝 나오는 것 같았고,

특히 햄버거빵이 쫀득쫀득

다 맛있었어요!!

 

 

 

 

그런데 첫 방문 하고 얼마 안 돼서

다른 친구가 또 가보고 싶다고 

재 방문했었었는데

 

그땐 치킨버거를 먹었어요

 

음....

치킨버거는 솔직히 별로 였어요

짜긴만 엄청 짰었거든요 ㅠㅠ

 

그냥 다음번엔 무조건 쉑 버거만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감자튀김도 굳굳

솔직히 흔히 먹는 감자튀김이긴 하지만

따뜻할 때 위에 치즈가 올라가서

제 입엔 맛있더라고요 ㅎㅎ

 

진짜 양이 많아서

하나만 시키길 잘한 것 같습니다.

 

친구나 저나 양이 그리 많은 편이

아니라서 2개 시켰으면 큰일 날 뻔~

 

 

 

 

 

 

 

 

그리고 밀크셰이크는 꼭 시켜서

감자튀김을 찍어먹어야 한다고 해서

저희도 그렇게 먹어봤는데

 

저는 딱히 감흥 없었어요

 

그렇지만 밀크셰이크는

자체는 맛있었어요

우유맛이 진하고 살짝 진득한 느낌이라

고급진 맛이더라고요 ㅎㅎ

 

쉑 버거도 고급진 버거킹 느낌

 

솔직히 가격이 좀 많이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

 

가격 생각 안 하고 먹는다면

꽤 맛있었던 쉑쉑 버거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