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방콕국수 태국식 쌀국수 맛집.

 

원래 집순이 이긴 하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반강제적으로

집순이 생활을 하고 있다 보니

이렇게 답답할 수가 없네요 ㅠㅠ

 

뭐든 강제적인 건 하기 싫은가 봅니다 ㅋㅋ

 

 

그리고 지난주 몸 상태가 안 좋아서

나도 혹시?? 코로나 인가 싶었지만

다행히도 그건 아니었고

 

식도염에 걸려버렸어요 ㅠㅠ

이런저런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그래서 오늘은 제일 먹고 싶은

쌀국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뒤늦은 묵은지 포스팅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

최애 음식은 바로 쌀국수입니다 ㅎㅎ

 

쌀국수면 뭐든 다 좋아하지만

태국식 쌀국수로 유명한

해운대 해리단길 에 있는

방콕 국수에 다녀왔어요 ~

 

 

 

 

 

 

해운대 해리단길

방콕 국수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38번 가길 31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밤 08시

준비시간 03~ 05시까지

 

 

 

 

 

 

 

 

방콕 국수 메뉴 심플해요

 

메인 메뉴

소고기 쌀국수 9.0

팟 카파오 무쌉 10.0

사이드 메뉴

수제 치킨볼 6.0

 

 

쌀국수 2개 시키려고 하다가

소고기 쌀국수 하나

팟 카파오 무쌉 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2시 반쯤 갔었는데

저희 팀 뒤로는 

재료 솔드아웃으로 

다 그냥 되돌아 가셨었어요

 

조금만 늦었으면 

저희도 못 먹고 돌아갈 뻔했습니다

 

방콕국수 웨이팅 없이는

먹기 힘들다고 하던데

여전히 핫하더라고요 ㅎㅎ

 

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혼밥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멋진 등이 인상적이 었던

방콕 국수

 

사진은 따로 못 찍었지만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멋졌어요

 

 

 

 

 

 

소고기 쌀국수 먼저 나왔습니다

 

쌀국수는 빨리 서브돼서 더 좋아요 

그릇이  특이했던 방콕국수

 

국물이 살짝 달달하긴 했지만

고기도 큼직큼직하고

파도 듬뿍 들어가 있고

 

역시 맛이 없을 수 없었던

소고기 쌀국수

 

 

사실 베트남 쌀국수를 더 좋아하고

다른 음식점에서 먹었던

태국 쌀국수가 입맛에 안 맞았던

기억이 있어서 혹시나  했었지만

 

방콕 국수는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특히 고기가 큼직한 게

좋더라고요 ㅎㅎ

 

 

 

 

 

 

팟 카파오 무쌉

 

태국어로 팟은  볶다

카파오는 타이 바질

무쌉은 다진 돼지고기

 

타이 바질을 넣은

다진 돼지고기 볶은 요리예요

 

 

비주얼은 한국식으로 

정말 맛있어 보였지만..

 

냄새도 그렇고

제 입맛엔 살짝 불호였습니다.

 

타이 바질이 호불호가 있다고 해요

친구는 맛있게 먹더라고요 :)

 

그리고

살짝 매콤한 편이라고 나와있는데

매운 걸 잘 못 먹는 저한테도

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

 

 

 

 

 

 

요즘 맛 남의 광장에서 

팟 카파오 무쌉에 타이 바질 대신

남해 시금치를 넣어서

한국 입맛에 맞게

레시피를 만드셨던데...

 

훨씬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집에서 한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

 

 

 

지금은 죽만 먹고 있어서

뭐든 다 먹고 싶어 지는 것 같아요 ㅠㅠ

 

얼른 나아서 이것저것

먹고 싶었던 것 다 먹으러

다니고 싶네요~~

 

요즘 절실히 건강이 최고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모두 조심조심 또 조심하시고

부디 이번 상황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