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부산대 카츠안 가성비 좋은 돈까스 전문점.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가 

점점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모두 개인위생 신경 쓰시고

조심 또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ㅠ

 

왜 이렇게 까지 되었는지

참 갑갑하네요 

 

 

 

 

 

 

오늘은 부산대에서

가성비 좋은 돈가스 전문점

카츠안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작년 12월에 다녀온

뒤늦은 후기입니다 :)

 

 

 

 

 

 

 

 

부산대에서 돈까스로 유명한 곳

안심 돈까스 카츠안 인데요~

 

저녁시간이라 가게 안은

거의 만석이었어요

 

저희는 다행히

한자리 남아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갔었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기다려야 할 뻔했네요 ㅎㅎ

 

저희 뒤로 줄이 엄청

길어지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 40분까지

마지막 주문은 9시까지 받습니다.

 

 

 

 

 

 

 

카츠안에서 유명한

명란 카츠도 맛보고 싶었는데

이건 솔드아웃이었어요

 

명란 카츠 먹어보려면

오전 중에 방문해야 할 듯싶습니다.

 

 

저희는 초밥 카츠 하나

치즈 카츠 하나

그리고 쫄순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쫄순은 이번에 가격이 조금

인상되었다고 해요

참고해 주세요 :)

 

 

 

 

 

 

 

매장 안이 만석이여서

따로 사진은 안 찍었어요

모자이크 하기 귀찮 ㅎㅎ

 

그래도 분위기는 깔끔하고

이쁘더라고요

 

셀프코너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치즈 카츠 7,500원

 

정말 가성비 대박인 카츠안

보통 다른 돈가스집에 가면

만원 가까이하는 치즈돈까스 인데

7,500원 이라니!!!

 

 

옆에 고기가 잘 안 보일 정도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그런데 치즈가 좀 굳어져 나와서

많이들 찍으시는 치즈가 쭉~~

늘어나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웠습니다.

 

사진을 그리 많이 찍지도 않았는데

날이 추워서 치즈가 

금방 굳어버렸나 봐요 ㅠㅠ

 

 

 

 

 

 

 

초밥 카츠 7,000원

 

초밥 카츠는 다른 데서 볼 수 없는데

특이한 메뉴인 것 같아요

 

돈까스가 얇게 썰어져서 나오고

고추냉이와 우스타 소스가

곁들여 나오는 돈가스입니다.

 

밥에도 살짝 간이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서브해 주실 때

먹는 방법을 같이 설명해 주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조금 망설여지더라고요ㅎㅎ

 

 

돈까스는 맛있었어요

고추냉이를 올려서 먹으니까

완전 꿀맛♥

 

요즘은 고기 먹을 때

생고추냉이는 필수가 되었어요 :)

 

 

 

 

쫄순 1,000

 

저희가 다녀왔을 땐

500원이었는데

지금은 천 원으로 인상되었어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먹기엔 딱 좋은 듯합니다.

 

순두부찌개에 쫄면 사리가

들어간 느낌이에요

 

솔직하게 그리 맛이

특별하진 않았지만..

느끼한 돈까스랑 조합은

최고인 것 같아요!

 

살짝 칼칼하고 맵싹 한 맛에

달걀도 들어가서

부드러운 맛이 더해져서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

 

 

카츠안 돈까스집은

탄산수로 튀김반죽을 사용해서

느끼함을 잡았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생각보다

느끼한 맛이 없었었요

 

돈까스 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하기도 한데

그런게 없더라구요 :)

 

가성비도 좋고

맛까지 좋아서

부산대 근처에 살았다면

자주 방문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