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맛있는 라떼가 생각날 땐 서면 카페 로우앤스윗

 

 

 

안녕하세요

 

이번 주부터 날씨가 부쩍 추워졌더라구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몸도 움츠러 들고

감기 걸리기도 쉬우니까

 

따뜻한 물 많이 드시고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

 

 

 

 

 

이렇게 날씨가 쌀쌀해지면

더욱 생각나는 따뜻한 라떼

 

맛있는 라떼가 마시고 싶을때

생각나는 곳

 

서면에 있는 로우앤스윗

RAW & SWEET

 

라떼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기도 하죠

 

 

 

 

 

 

 

 

카페 외관 사진은 미쳐 못찍었어요

심플한 블랙에 외관도 멋졌었는데 아쉽 ㅠ

 

그리고 실은 다녀온지 꽤 오래 되었지만

라떼가 마시고 싶을때

종종 생각나는 로우앤스윗 카페 입니다

 

 

 

 

 

 

 

 

로우앤스윗

RAW & SWEET

 

 

메뉴는 단촐한 편이에요

대부분 커피 종류이고

요즘은 흔한 디저트종류도 없어요

 

그만큼 커피에 집중한 느낌이라

더 믿고 마실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피콜로 맛도 궁금했지만

그래도 라떼맛집이니까

라떼로 주문했어요

 

 

 

 

 

 

 

카페 안도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

 

 

다른분들 후기글 읽어보니까

지금은 인테리어가 많이

다르더라구요

 

 

이때도 좋았지만 더 이뻐진 느낌

 

 

 

 

 

로우앤스윗 주소는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6

 

영업시간은 오전 11:30 ~ 오후 09:00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 안은 아담한 편이지만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저는 오픈시간에 방문해서

혼자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고 와서

좋았는데..

 

만석이 되면

테이블 간격이 조금 좁아서

불편할수도 있겠다 싶어요

 

너무 복작복작한 느낌을

안좋아해서 더 그렇게 느껴질수도...

 

 

 

 

 

따뜻한 라떼 나왔어요

라떼아트도 정말 이뻐요 :)

 

 

 

 

종이컵 디자인도 로우앤스윗

카페 분위기와

넘나 찰떡인 것 같아요

 

머그잔에 서브되는 것도 좋지만

이것도 매력있는 듯 싶어요 :)

 

 

 

 

라떼는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제 입맛엔 조금만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그래도 라떼맛집 인정합니다! :)

 

날이 조금 풀리면

아이스 라떼 마시러

또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