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부산 초량 빵집 초량온당 자꾸 생각나는 크럼블 맛집.

 

 

안녕하세요~

요 며칠 바람도 많이 불고 

왜 이렇게 날씨가 추운지 모르겠습니다.

 

4월인데 눈이 온 곳도 있다고 하고...

이러다 바로 여름이 올 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몸 관리 잘하시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초량에 위치한 빵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작년에 오픈했을 때부터 가보고 싶었던 빵집인데

얼마 전에 드디어 다녀왔어요 ㅎㅎ

 

바로 초량 온당이라는 빵집입니다. :)

 

푸짐하고 가성비 좋기로도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 매일 올라오는 라인업을

눈팅하고 구경만 하다가 모처럼

초량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초량에 간 김에 이 근처에 있는 정란각도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제가 다녀온 날은(4월 8일)

코로나 때문에 임시휴관 중이었습니다.ㅠㅠ

 

 

 

 

 

 

 

 

아담하고 귀여운 빵집, 초량 온당

캐릭터도 너무나 귀여웠어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 까지.

매주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매일 나오는

빵 라인업을 알려주기 때문에 먹고 싶은 빵이

나올 때 가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

 

 

가게는 아담하지만 빵 종류는 생각보다

엄청 많은 편이에요

 

대표적인 메뉴가 크림블 종류와 에그타르트

인 것 같고, 나머지 케이크 종류 패스츄리 종류 등등

없는 것 없이 대부분의 빵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가지런히 포장된 빵 종류들.

 

예전엔 별로 생각지 못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그냥 상온에 포장 안된 채

비치된 빵을 사는 것이 조금은 찜찜하더라고요.

 

 

어디에선가 포장 안된 빵들을 

사지도 않으면서 손으로 찔러보는 사람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매일 나오는 빵은 거의 비슷하지만

4월 8일 제가 다녀온 날 나온 라인업 종류는

 

크럼블>>

당근 크럼블, 단호박 크럼블, 블루베리 치즈 크럼블

뉴욕 치즈 크럼블, 크런치 치즈 크럼블

 

파운드>>

고구마 팥 크림치즈, 초코퍼지 브라우니, 황 브라우니

 

제빵>>

크림치즈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 크로와상, 소금 빵, 쌀 식빵

갈릭 롱 소시지 데니쉬, 브리오슈 식빵, 잡곡식빵, 쫀득한 식빵

미니 밤식이, 모닝빵, 초량 초코빵, 치즈볼, 브리오슈 크림빵

단짠 갈릭 크로와상, 옥수수를 품은 소시지빵, 갈릭 토스트

 

제과>>

에그타르트, 마약 옥수수 타르트, 딸기잼 스콘, 크림치즈 스콘

옥수수 스콘, 르뱅 쿠키, 진한 초코머핀, 허니 마들렌

 

케이크>>

브라우니 바스크 치즈케이크

흑 절미 궁합, 떠먹는 딸기 컵케이크 

 

 

 

 

 

 

 

 

크럼블은 이렇게 포장되어있었어요.

가격은 4~5천 원대 정도였습니다.

 

피크닉 갈 때 크럼블 여러 개 사서

가도 좋을 듯싶어요. ㅎㅎ

 

 

저는 제일 인기 메뉴인 단호박 크럼블

하나 골랐습니다. :)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서 인지

빵이 별로 빠진 것 없이 가득가득

푸짐하게 진열되어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에그타르트는 안 사 왔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하나 사 올걸 하는 아쉬움이

생기네요.~~

 

 

갈릭 롱 소시지 데니쉬 빵도 사고 싶었는데

아직 안 나왔다고 해서 아쉽아쉽

 

조만간 또 한 번 다녀와야겠습니다. ㅋㅋ

 

 

 

 

 

 

 

초량 온당 에서

 

제가 사 온 빵은

단호박 크럼블 4,500원

고구마 팥 크림치즈 파운드 4,000원

황 브라우니 4,700원

 

이렇게 3종류인데요 

빵 재료가 얼마나 듬뿍 들어갔는지

집에 들고 오는데 무겁더라고요.

 

빵 3개 샀는데 이렇게나 무거울 일인가요ㅋㅋㅋ

 

 

 

 

 

 

왼쪽이 황 브라우니

오른쪽 위에 단호박 크럼블

아래쪽이 고구마 팥 크림치즈 파운드

 

 

 

 

 

 

저는 단호박 크럼블 먼저 먹어봤는데요

왜 인기가 많은지 한입 먹자마자 바로 알겠더라는~~

 

처음에는 엄청난 크기에 한번 놀라고

단호박이 듬뿍 들어갔는지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하고 위에 크럼블이 씹히는 식감까지 더해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 빵집을 또 알게 돼서

기분 좋았던 초량 온당

 

다른 빵 먹어보러 또 가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