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부산 서면 전포동 빵집 희와제과 여전히 맛있다:D

 

 

 

오랜만에 다녀온 부산 희와제과

 

오픈 초창기에 한번 다녀오고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생활의 달인 나오고

엄청 핫해져서

웨이팅이 엄청나다는 소문에

가볼 엄두를 못 내고 있다가

 

요즘은 빵 사기 조금은 쉬워진 것 같아서

방문했어요 :D

 

 

 

 

 

 

 

예전에 다녀왔을 때랑은

위치가 변했더라고요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었는데

NC백화점 뒤편 

큰 길가에 있어서

오히려 찾아가지 더 쉬워졌어요

 

서면 희와제과 영업시간

오전 7시 ~ 밤 8시까지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

 

전포대로 246번 길 6

동양 팰리스 아파트 1층

 

 

 

 

 

 

전포동 희와제과

 

아침 일찍 오픈을 하지만..

빵 나오는 시간이 달라서

원하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는 게 좋아요

 

저는 11시 전에 다녀왔습니다

 

1시 반 이후로 가면

모든 빵을 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다양한 스콘 종류와

쿠키 파운드케이크

밤 팥빵 등등

 

다양한 종류의 빵이 가득했던 

희와제과

 

전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먹고 갈 수도 있었는데

 

지금은 포장만 가능하더라고요

 

 

빵집 가득한 빵 냄새에

기분이 업업 되어서

진짜 있는 빵 없는 빵 다 사 오고 싶은 거

꾹꾹 참느라 혼났습니다 ㅠㅠ

 

 

 

 

 

 

빵 고르는 중에

휘낭시에도 나왔어요

 

종류가 많아서 뭘 고를 까 하다가

젤 맛있어 보이는 거 2종류로 골랐어요

 

휘낭시에도 종류가 제법 많죠

 

방금 나와서 따끈따끈♥

 

 

 

 

 

 

 

앞에 손님 포장하는 거 기다리면서

사진 찍으면서 구경하기

 

예전에 단호박 파운드케이크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있으면 사고 싶었는데

 

이 날은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만

나와 있어서 아쉬웠어요

 

 

 

 

 

감자 체다 모짜 나 시나몬롤 

초콜릿 롤도 맛보고 싶었는데...

 

다음번엔 조금 느긋하게

방문해 봐야겠어요 

 

사실 희와제과 는 팥이 들어간

밤 팥빵이나 맘모스빵이

유명한데 저는 팥을 많이

좋아하진 않아서.... ㅎㅎ

 

 

 

 

 

제가 사 온 빵은

 

시나몬 스콘 3,000

체다 스콘  3,300

 마스카포네 피스타치오 휘낭시에

2,300

화이트 마카다미아 휘낭시에

2,500

녹차가 은은한

왕크림치즈 빵 3,500

 

이렇게 해서 총 14,600원 

나왔습니다

 

 

 

 

 

 

가격 대비 엄청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희와제과 빵집

 

스콘 하나에 3천 원 이라니

 

넘 대박이잖아요~~~

 

게다가 크기도 엄청 커요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서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이때까지 휘낭시에 먹으면서

맛있다고 느껴본 적이 거의

없는데... 희와제과 휘낭시에는

정말 겉바속촉

쫀득하면서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해서

이런 게 휘낭시에구나

싶었어요!!

 

마카다미아의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스콘도 퍽퍽하지 않고 

체다 치즈도 듬뿍 들어가서

정말 맛있었고요

 

왕크림치즈는 약간 찐빵 같은 느낌

팥 대신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은은한 녹차 맛이 맛있었는데

이건 끝으로 갈수록 살짝 물리는 느낌

 

그래도 맛 괜찮았어요 :)

 

 

역시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었던

서면 희와 제과 

 

조만간 또 가는 걸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