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대구 봉산동 동성로 카페 오브너 케이크 맛집 :D

 

 

 

 

 

 

 

대구에 가고 싶었던 이유 중 한 곳인

봉산동 동성로 디저트 카페

오브너 ovener

 

케이크 비주얼에 반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비주얼만큼 맛도 대박이었던

카페 오브너

 

 

 

도마 29에서 맛있는 연어초밥을

먹고 디저트 먹으러 방문했어요

 

대구 먹방 당일코스로

넌 테이블 - 도마 29 - 오브너 

- 수성못 산책 - 데우스 커피

 

완벽했던 코스였던 듯 

 

 

 

 

 

 

 

카페 오브너

ovener.

 

 

영업시간 오전 11시 ~ 밤 9시

매주 월, 화요일 휴무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동 135-13

 

 

 

 

 

 

 

대구에서 인상 깊었던 건

커피 가격이 무지 착하다는 것!!

 

오브너 카페도 역시 커피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케이크 가격은 좀 비싸긴 했지만..

 

 

오전에 라테 한잔을 마셔서

커피는 패스하고 밀크티로 주문했어요

 

 

 

 

 

 

케이크 종류는

딸기 망고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딥 초콜릿 케이크

민트 초콜릿 케이크

레드벨벳

당근케이크

홍차 치즈 무스

 

가격대는 6~7천 원

사이였던 것 같아요

 

 

 

딸기도 먹고 싶고

망고도 먹고 싶어서

저는 딸기 망고 케이크로

주문했습니다 :)

 

 

케이크 비주얼이 엄청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죠?? ㅎㅎ

 

쇼케이스 가득가득

풍성했던 카페 오브너

 

 

사진상으로만 봤던 

이 비주얼을 직접 보다니

일찍 방문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아기자기 귀여운 초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카페 분위기도 좋았어요

케이크 비주얼만 보고 방문한 건데

생각보다 넓고 밝은 분위기에

더 마음에 들었어요

 

편한 소파 자리도 있어서

편하게 앉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식물이

군데군데 배치되어있어서

푸릇푸릇한 느낌

깔끔한 느낌 이 

색 조합도 엄지 척!!

 

 

 

 

 

 

한쪽엔 거울도 있어서

거울 셀카도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

 

오브너 카페 유명하다고 해서

손님이 너무 많으면 어쩌지

살짝 걱정했었는데

 

평일 오전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조용하더라고요

 

이 날 살짝 쌀쌀해져서 그런 걸 수도...

 

 

 

 

 

 

 

따뜻한 밀크티

딸기 망고 케이크 

 

 

 

 

 

 

플레이팅이 정말 예뻤어요

케이크 단면도

딸기와 망고가 듬뿍 들어가서

푸짐하고 맛있어 보였고요 :)

 

딸기망고케이크

비주얼 너무 예뻐서

사진을 백만 장 정도 찍은 것 같아요 ㅋㅋ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크림

딸기 망고가 더해져서

이건 맛이 없을 수 없었어요

 

 

그런데 망고가 조금 신맛이

많이 나서 그건 조금 아쉽

 

그냥 딸기 케이크로 먹을걸

하는 생각이 살짝 들었습니다 ㅠㅠ

 

 

 

 

 

 

 

 

먹다가 햇살이 따뜻하게 들어와서

또 한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요즘 햇살만 들어오면 자연스레

사진을 더 찍게 되는 것 같아요

 

 

 

 

 

 

대구까지 온 김에 여러 가지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내 위가 하나인 게 참 안타까웠어요 ㅠㅠ

 

딥초코도 지금 보니까

너무 맛있어 보이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홍차 치즈 무스 한 조각

포장해서 왔습니다

 

 

 

부산까지 가져가려면

혹시나 상할까 염려되었지만

 

이날 날씨가 엄청 추웠어서

괜찮을 것 같았거든요 :)

 

부산까지 들고 오느라

이리저리 치여서 그런지

비주얼이 엉망이라 

사진은 따로 못 찍었지만..

 

홍차 치즈 무스케이크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오히려 치즈케이크가

더 제 스타일이었다는 ㅎㅎ

 

 

 

 

 

 

 

다들 추천하시는 이유를

충분히 알것 같았던 

디저트 카페 오브너

 

대구에 또 가게 된다면

여기는 무조건 다시 방문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