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면 카페 차차탱 홍콩식 밀크티 에그타르트 또 생각나:D

 

 

 

 

 

 

 

 

우연히 검색해 보다가 알게된

서면 차차탱 밀크티 카페

 

평소 카페에 가면 

커피를 주로 많이 마시지만..

간혹 커피가 안 땡길때 찾게 되는건

밀크티나 자몽T 인데요

 

 

그래서 밀크티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

 

 

 

 

 

 

 

 

서면 차차탱 밀크티 카페

 

카페외관이 범상치 않아요

정말 홍콩 어느 카페에 온 느낌

 

홍콩엔 아직 가본적은 없지만요 ㅎㅎ;;

 

바로 옆옆에 있는 라라관 사장님께서

새로 오픈하신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분위기가 비슷하더라니~~~ :)

 

 

 

 

 

 

 

 

저는 12시 오픈하자 마자 

바로 방문했습니다 ㅎㅎ

 

메뉴판 볼것도 없이

저는 홍콩식찐밀크티로 주문!!

 

그리고 마카오식천겹만겹 

에그타르트 도 하나 주문했어요

 

 

아직 가오픈기간이라

가격은 변동될수 있다고 하네요

 

일일한정판매라고 하니

에그타르트 맛보려면

너무 늦지 않게 가는게 좋을듯 싶어요

 

 

 

 

 

 

 

 

 

 

차차탱

홍콩식찐밀크티는 병음료로 

테이크아웃 가능해요

 

병이 탐나서 테이크아웃도 

한번 해볼까봐요 

 

가격도 더 저렴하고

양도 더 많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카운터도 넘 멋졌어요

하나하나 디테일에 신경쓰신 느낌

 

한국에서 이런 분위기를

접할수 있게 되다니

 

굳이 해외여행 안가도 될것 같아요

그건 아닌가 ㅎㅎㅎ

 

 

 

 

 

 

조명 하나하나

그림액자 하나하나

타일 하나하나

 

정말 하나하나 다 신경써서

인테리어 하신느낌 이었어요

 

정말 분위기 대박!!

 

 

솔직히 중국느낌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카페 차차탱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D

 

 

 

 

 

 

 

테이블 느낌은

미국 프랜차이즈 어느 지점

같기도 한데

 

묘하게 중국느낌 미국느낌이

섞여있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홍콩식찐밀크티 5.5

마카오식 천겹만겹

에그타르트      3.0

 

 

 

원래는 번호로 불러주시는 것 같던데

다른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저는 자리로 가져다 주셨어요

감사감사 :)

 

 

 

 

 

 

 

사진 예쁘게 담고 싶었는데

참 떵손은 웁니다 ㅠㅠ

 

어떻게 찍어도 맘에 안들었어요

 

구도 잡는거 넘나 어려워요 ㅠ

 

그래도 액자와 같이 찍으니까

정말 홍콩에 와 있는 느낌이

들어서 나름 만족♥

 

 

 

 

 

 

 

에그타르트 맛있는곳 찾아가봐도

제 입맛에 만족스러운 곳이

잘 없었는데

 

카페 차차탱 에그타르트는

완전 제 취향저격 했습니다

 

바삭바삭한 패스츄리 파이도

부드러운 커스타드크림도

따뜻해서 더 맛있었던

천겹만겹 에그타르트!!

 

 

 

 

 

 

 

밀크티 첫맛은 솔직히

흔히 접했던 맛이 아니라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요

 

이게 마시다 보니 은근

중독되는 맛이더라구요~~

 

 

홍콩식 밀크티는

처음 접해보는거라

익숙치 않은 맛이었지만

 

글쓰고 있는 지금도

생각나요~~ㅋㅋㅋ

 

살짝 차 특유의 떫은 맛이

있긴 하지만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고요

 

아이스로 마시면 왠지

더 맛있을것 같아요 

 

 

 

 

 

 

화장실분위기도 엄청 나던데

한번 가볼껄 하는 후회가 ...

 

뭐 담에 또 가면 되죠 ㅎㅎ

 

 

 

사장님 인★ 보니깐

마카오식 에그타르트가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조만간 또 꼭 방문해야겠어요!!!

 

 

 

 

 

 

 

아까는 안 나왔던 에그타르트

나가기전에 다시 한번 찍어봤어요

 

이렇게 보니까 더 먹음직 스럽네요~

 

솔직히 가격만 보면 

조금 비싼감은 있지만

 

들어가는 재료나

들어가는 노동에 비하면

그리 비싼 것도 아니죠

 

저도 빵쪽으로 조금 일해봐서

얼마나 힘드신지 이해가 된다는 ㅠㅠ

 

 

 

 

 

 

 

 

 

맛도 분위기도 완벽했던

서면 차차탱

 

밀크티 좋아하신다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