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부산 광안리 남천동 다쿠아즈 카페 달리과자점.

 

 

오늘도 완전히 봄날이네요~

 

사실 지난주 애드센스 신청을 했었는데

엊그제 거절 승인 메일이 왔었습니다.

 

빠르면 2일만에도 승인이 난다고 했는데

저는 10일이 지나도 메일이 안 오길래..

기대 반 포기반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막상 거절이 되고 보니까

기분이 썩 좋지만은 않더라고요 ㅠㅠ

 

다른 분들은 쉽게 합격하시는 것 같았는데..

나만 거절된 것 같은 느낌도 들었고요.

 

그래도 다시 힘내서 열심히 글을

써서 다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

 

 

 

 

오늘 포스팅할 곳은 광안리 남천동에

위치한 달리 과자점입니다.

 

사실 여기는 다녀온 지 엄청 오래된 곳이라

글을 써야 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그래도 다쿠아즈 맛있게 먹었던 기억

사장님께서 친절하셨던 기억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

 

남천동은 빵천동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워낙 빵집들이 많아서 그렇게

별칭이 붙은 동네인데요

 

저도 한때 남천동 근처 빵집에서

일을 한 적이 있기도 합니다 ㅎㅎ

 

대부분의 사람들은 빵집이 한 곳에

쭉 모여있다고 생각을 하고 많이 오시던데

 

군데군데 흩어져 있어서 검색으로

찾아다니셔야 해요

일하면서도 얼마나 설명을 해 드렸던지...ㅋㅋ

 

 

 

 

 

 

 

달리 과자점은

수영구청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에는 여기에 카페가 생겼다고?

조금은 의아한 위치에 오픈하셨더라고요

 

주소는

부산 수영구 광남로 31

 

 영업시간은

오후 12:00 ~ 저녁 7:00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반겨주는

달리 과자점.

 

퇴근하고 바로 달려갔는데

문이 잠겨있었어요

마감을 한건 아니었고

근처에 일이 생겨서 잠시 자리를

비우셨더라고요

 

그냥 갈까 하다가

5분만 기다려 달라는 메모가 붙어있어서

잠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오래 걸리지 않아 돌아오신 사장님.

 

제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5시쯤

되었던 것 같은데....

종류가 거의 다 빠지고

다쿠아즈는 이렇게 남아있었습니다.

 

레몬 글라세 3.0

말차 가나슈  3.5

러블리 베리 3.3 

쑥떡쑥떡 3.5

 

그리고 인절미 티라미수와

체리 티라미수도 한 개씩

남아있었고요.

 

 

그리고 커피 가격이 엄청 저렴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주문한 카페라테가 3,500원이었거든요

거기다 테이크아웃하면 10% 할인까지!!

 

 

저는 아이스 카페라테

레몬 글라세, 러블리 베리

다쿠아즈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달리 과자점 분위기는 요런 느낌이에요.

 

그리 넓지 않은 아담한 카페였지만

따뜻한 조명에 원목 느낌의 따뜻함에

깔끔한 인테리어까지 

특색 있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편하게 디저트를 즐기기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이스 카페라테 3.5

레몬 글라세 3.0

러블리 베리 3.3

 

그리고 밖에서 조금 기다고 있었다고

서비스로 체리 티라미수 조금 주셨어요. :)

 

 

카페라테는 적당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요즘은 웬만하면 평타 이상인 듯.

 

 

 

 

 

그리고 사실은 다쿠아즈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여기 달리 과자점 다쿠아즈는 두께감부터

남다르더라고요.

 

조금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긴 하지만

레몬 글라세는 적당히 새콤하면서 달달한 맛이

진짜 엄지 척 너무 맛있었습니다!!

 

러블리 베리는 레몬 글라세 맛이 워낙 강해서

그냥 소소였는데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체리 티라미수도

부드럽고 맛있었고요.

 

 

 

 

 

 

 

지금은 남천동 빵집 일을 그만두고

이 쪽으로 자주 갈 일 이 없어서 그렇지만..

 

만약 지금까지 일을 계속하고 있었다면

종종 가서 다쿠아즈 하나씩 사 먹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만큼 맛이 괜찮았습니다. :)

 

 

광안리 쪽은 워낙 맛있는 카페도 많고

빵집들도 많지만 다쿠아즈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는 제가 아는 한 거의 유일한 것 같습니다.

 

달리 과자점 앞으로도 쭉  대박 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