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바잇미 오마이오믈렛 노즈워즈 장난감 정말 좋아해요.

 

 

오늘은 오랜만에 리뷰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

 

제 블로그에 종종 방문해 주시는 구독자 분들이라면

제가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걸 아실 거예요 ㅎㅎ

 

올해로 8살이 되고 5.5kg 정도 되는

왕몰티즈를 키우고 있습니다.ㅋㅋㅋ

 

꽤 나이를 많이 먹었죠

산책을 나가면 다들 강아지 나이가 많네요??

하고 물어보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

제 눈에는 아직 아가 아가 하기만 하는데 어떻게 나이를 

아시는 건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서론이 또 길었네요~~ ㅎㅎ;;

 

 

 

 

 

 

오늘은 제가 강아지 댕댕이 용품을 자주 사곤 하는

바잇 미 사이트에서 얼마 전 펀딩을 했었습니다.

 

와디즈에서 펀딩을 한다는 소식에 2월 말쯤인가??

신청을 하고 3월 말쯤 결제 완료가 되어서

4월 1일에 바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펀딩이란 개념을 저도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지만

어떤 목표액, 퍼센트를 정해두고  이 목표가 넘어가면

펀딩 성공으로 물건을 받아볼 수 있게 되는 건데요

신제품을 다른 분들보다 조금 더 일찍, 

조금 더 할인된 금액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아요.

 

단점은 물건을 받기까지 한 달 넘게 걸린다는 점.

 

 

 

와디즈 펀딩 텀블벅 펀딩으로 몇 번 구입한 적이 있는데

괜찮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니까

꽤 좋은 것 같더라고요 :)

 

 

 

 

 

 

 

 

 

바잇 미 오마이 오믈렛

 

4월에 배송된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택배가 왔다는 문자에

엄청 반가웠어요 ㅋㅋㅋ

 

하지만 제 택배는 아니라는 거...

저희 집에 오는 택배는 거의 대부분이 강아지 꺼. ㅠ

 

 

오마이 오믈렛 노즈 워크 장난감과

미리 알림 신청을 하면 삑삑이 장난감을 랜덤으로

제공해 준다고 해서 받은 귀여운 밤톨이 장난감 

그리고 생각도 못했는데..

이번에 신제품 장 튼튼 유산균까지 받았습니다.

 

 

 

 

 

 

 

 

바잇 미 오 - 마이 오믈렛 

 

맛있는 바스락 소스와

끝없이 나오는 노즈 워크 오믈렛

 

바잇 미 사장님 sns도 자주 구경하는데

유머도 있으시고 센스도 대단하셔서

참 재밌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나오는 제품들도 다 귀엽고

생각지도 못한 장난감들이 꽤 많이 있어요 ㅎㅎ

 

 

지금 홈페이지에 가서 보면

오마이 오믈렛 가격은 19,900원이에요

여기에 배송비는 3천 원이고요

 

저는 펀딩 가격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귀여운 오믈렛 위에 오믈렛 소스까지

완벽하게 만드셨는지.. 봐도 봐도 귀여운 것 같아요 :)

 

 

 

 

 

 

오믈렛 안쪽에 이렇게 2미터 정도 되는 

노즈 워크 헝겊이 숨겨져 있습니다.

 

저 사이사이에 좋아하는 간식을 숨겨서

작은 구멍에 쏙쏙 넣어주면 냄새를 통해서

숨겨진 간식을 찾아먹는 구조 인 샘인 거죠 :)

 

 

처음에는 구멍이 너무 작아서 헝겊을 넣는 게 힘들었는데

또 너무 크게 뚫어놓으면 너무 쉽게 찾아 먹을 수 있겠다 

싶기도 해요. 

 

 

 

 

 

 

움짤로 보는 오마이 오믈렛 노즈 워크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위에 바스락 소스 오믈렛 소스를 야무지게

뜯어내는 제 강아지 ㅋㅋㅋㅋ

 

처음에는 처음 보는 장난감이고 처음 해보는 거라

어렵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었는데....

 

역시 간식 앞에서는 못하는 게 없다는!! ㅋㅋㅋ

 

 

 

 

 

 

 

조금 길게 보여드리고 싶은데

용량이 안되더라고요 ㅠㅠ

 

입으로 안에 노즈 워크 헝겊을 꺼내서

간식을 먹는 모습입니다. :)

 

처음에는 장난감 치고는 조금 비싼가 싶기도 했지만

잘 가지고 즐기는 모습을 보니까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요~

 

외출할 때, 아침에 출근할 때

아니면 비가와서 산책을 못할 때, 

 

간식을 숨겨서 주면 혼자 심심할 틈 없이

꽤 오랫동안 가지고 놀아서 조금은 마음이

놓일 것 같습니다 :)

 

 

바잇 미 제품은 항상 만족스럽지만

이번 쇼핑도 대만족이었습니다!!!